터틀봇 follower ERROR 질문

터틀봇 e-manual에 10.example_10.6 Turtlebot follower demo를 실행하던 중 오류가 해결되지 않아서 질문드립니다.
저의 환경은 Melodic 사용중이고 turtlebot3 burger 사용중입니다.
10.6에 4번 roslaunch turtlebot3_follow_filter turtlebot3_follow_filter.launch 을 실행하면 다음과 같은 에러가 발생합니다.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melodic 버전으로 전부 설치하였습니다.

해당 에러 메시지는 laser_filter 노드에서 비정상적인 종료가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exit code -6은 노드가 Segmentation Fault(세그멘테이션 폴트) 오류로 인해 종료되었음을 나타냅니다.

Segfault는 일반적으로 C/C++로 작성된 코드에서 발생하며, 무효한 메모리 참조로 인해 발생합니다. 이는 예기치 않은 종료로 이어지며, 이 경우 laser_filter 노드가 종료됩니다.

이 오류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단계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1. 로그 파일 확인: 로그 파일에서 laser_filter 노드의 상태 및 작업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류 메시지 이전의 로그에서 노드의 상태를 파악하고, 오류가 발생한 시점의 로그를 확인하여 원인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코드 검토: laser_filter 노드가 사용하는 코드를 검토하여 Segfault가 발생하는 가능성이 있는 부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포인터 사용, 메모리 할당, 배열 접근 등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의존성 확인: laser_filter 노드가 사용하는 모든 라이브러리 및 의존성을 확인하고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Segfault와 같은 예기치 않은 동작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4. 하드웨어 검토: Segfault 오류는 하드웨어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하드웨어를 검토하여 문제가 있는 경우 해결해야 합니다.
  5. 다시 빌드 및 설치: 위 단계를 모두 수행한 후 laser_filter 노드를 다시 빌드하고 설치하여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위 단계를 수행하여 laser_filter 노드에서 발생하는 Segfault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