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지원 카테고리에 대하여

모든 ROBOTIS 제품에 대한 일반적인 지원, 문제 해결 및 조언.

커뮤니티에서 질문에 가장 잘 답변할 수 있도록 새 게시물을 만들 때 다음 정보를 최대한 포함하세요.

사용 중인 서보 또는 특정 제품 모델을 명시하세요.
게시물에 제품 특정 모델이 포함된 태그를 추가하세요.
제어 환경을 설명하세요. 여기에는 컨트롤러 또는 인터페이스, 컴퓨터 및 OS, 사용 중인 전원이 포함됩니다.
해당 모델의 경우 사용 중인 작동 모드를 지정하세요.
문의 사항과 관련하여 사용한 설명서 또는 리소스를 지정하고 링크하세요.
가능하면 사진을 포함하세요. 이를 통해 멤버가 전선 연결 방법, 하드웨어 설치 방법 또는 기타 가능한 문제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해당되는 경우 게시물을 해결됨으로 표시하세요!
스팸을 보내지 마세요. 동일한 사용자가 작성한 여러 유사한 주제는 검토하여 필요한 경우 직원이 제거합니다.
커뮤니티는 모든 언어를 환영하며 Google Translate 리소스를 사용하여 페이지의 원어민 번역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범주 페이지의 일관성을 장려하기 위해 주제 제목을 영어로 작성하고 게시물이 작성된 언어를 괄호( ) 안에 포함하세요.
하드웨어나 소프트웨어의 민감한 세부 정보(지적 재산권)와 관련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으며 적절한 연락처로 전달될 수 있습니다.
항상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따르세요.